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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중
Github에서 받은 언리얼 엔진 코드를 빌드하는데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했다.따로 코드나 프로젝트 설정을 수정한적은 없는데 발생한 문제이다.해결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했다."폴더명을 변경해서 경로의 길이를 줄이면 된다."압축을 풀때 압축 프로그램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아래와 같이 경로가 되어있는 경우가 있다.D:\UnrealEngine-5.3.2-release\UnrealEngine-5.3.2-release압축 파일명으로 폴더를 만들고 Github에서 받은 zip파일 내부에 또 폴더가 있어서 조금 길어지는데나 같은 경우는 아래와 같이 수정했다.D:\UnrealEngine_5_3_2위와같이 경로를 줄이고 나니 문제없이 빌드가 진행되었다.참고 페이지.https://forums.unrealengine.com/t/..
언리얼에디터(UE Editor)에서 WebBrowser를 사용중에 아래와 같은 check에 걸린 상황이 발생했다.일단 대충 보기엔 Index가 범위 내에 존재하는지 check를 걸어놓은것 같은데 범위를 벗어나서 check에 걸리는것 같다. 근데 이걸 발견하게 된것이 내가 '데스크탑'과 '노트북' 각각 두 곳에서 작업하는데 Desktop은 위와 같은 위치에서 check에 걸리고 노트북에서는 그냥 멀쩡히 돌아간다. 그래서 왜 그런가 찾아보다가.... 일단 깊은 원인은 다 파악은 못했지만 저 로직을 아예 타지 않도록 하려면 에디터에서 위젯리플렉터 탭을 닫아야 한다.위젯 리플렉터 전체가 아닌 위의 스크린샷에서처럼 '위젯 이벤트'만 닫아주면 된다.깊은 원인까지는 다 파악하지 못했지만 일단 임시 해결방법으로는 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