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

[UE] 엔진 코드 빌드에러, Generate Header [x86-64] NearestNeighborOptimizedNetwork.ispc > fopen: No such file or directory 본문

Programing/UnrealEngine

[UE] 엔진 코드 빌드에러, Generate Header [x86-64] NearestNeighborOptimizedNetwork.ispc > fopen: No such file or directory

곤란 2024. 5. 14. 19:02
반응형

Github에서 받은 언리얼 엔진 코드를 빌드하는데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했다.

따로 코드나 프로젝트 설정을 수정한적은 없는데 발생한 문제이다.

해결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했다.

"폴더명을 변경해서 경로의 길이를 줄이면 된다."

압축을 풀때 압축 프로그램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아래와 같이 경로가 되어있는 경우가 있다.

D:\UnrealEngine-5.3.2-release\UnrealEngine-5.3.2-release

압축 파일명으로 폴더를 만들고 Github에서 받은 zip파일 내부에 또 폴더가 있어서 조금 길어지는데

나 같은 경우는 아래와 같이 수정했다.

D:\UnrealEngine_5_3_2

위와같이 경로를 줄이고 나니 문제없이 빌드가 진행되었다.


참고 페이지.

https://forums.unrealengine.com/t/ue5-2/1269755

 

UE5.2引擎编译失败

--------------------Project: Default------------------------------------------- ** For UnrealEditor-Win64-Development ** [1/31] NearestNeighborOptimizedNetwork.ispc (0:00.14 at +0:00) Warning: No output file or header file name specified. Program will be c

forums.unrealengine.com

위의 내용을 번역기로 적절하게 번역 후 읽은 뒤 위의 문제를 해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