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2/09 (3)
공부중
간단하게만 글 쓰려고 한다. 이전 글과 같은 경우를 겪어서 정리한것도 있었고 예제도 언리얼 코드 그대로 긁어왔었다 -_-;; https://hannom.tistory.com/225 [VC++]권한이 필요한 프로세스를 생성할 경우. 일단 상황은 이렇다. ConsoleApplicationUAC는 권한상승을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이고 UACProgramCall은 위의 ConsoleApplicationUAC를 CreateProcess를 통해서 실행하는 프로그램이다. ConsoleApplicationUAC는.. hannom.tistory.com 다른 플랫폼은 모르겠고 윈도우에서만.. CreateProcess struct CORE_API FWindowsPlatformProcess : public FGenericPla..
일단 상황은 이렇다. ConsoleApplicationUAC는 권한상승을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이고 UACProgramCall은 위의 ConsoleApplicationUAC를 CreateProcess를 통해서 실행하는 프로그램이다. ConsoleApplicationUAC는 실행하면 권한 상승 요청을 묻고 승인한 뒤에 실행이 가능하다. 특별한것은 없고 이 출력문 하나 하고 끝난다. 이제 저 프로그램을 CreateProcess를 통해서 실행해보자. 코드는 아래와 같다. #include #include int main() { std::cout
어느날 갑자기 디버깅 할때 FString 값을 볼수 없게된 경우가 발생 했었다. 진짜 되던게 안되던것이라 뭐지? 하고 불편했던 기억이 있었다. 첨에는 DebugGame이 아니어서 그랬나 했지만 Shipping에서도 디버깅을 돌릴때 값을 본 기억이 있었기에 뭔가 문제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찾아보았다. https://forums.unrealengine.com/t/how-to-watch-value-of-fstring-on-debug-mode/287743 How to watch value of FString on debug mode? in VS2013 how to watch value of FString on debug mode? Char or TCHAR shows ok. but FString does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