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

[UE]외부 프로그램 실행 본문

Programing/UnrealEngine

[UE]외부 프로그램 실행

곤란 2022. 9. 25. 17:39
반응형

간단하게만 글 쓰려고 한다.

이전 글과 같은 경우를 겪어서 정리한것도 있었고

예제도 언리얼 코드 그대로 긁어왔었다 -_-;;

https://hannom.tistory.com/225

 

[VC++]권한이 필요한 프로세스를 생성할 경우.

일단 상황은 이렇다. ConsoleApplicationUAC는 권한상승을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이고 UACProgramCall은 위의 ConsoleApplicationUAC를 CreateProcess를 통해서 실행하는 프로그램이다. ConsoleApplicationUAC는..

hannom.tistory.com

 

다른 플랫폼은 모르겠고 윈도우에서만..

CreateProcess

struct CORE_API FWindowsPlatformProcess
	: public FGenericPlatformProcess
{
/* *** 생략 *** */
public:
	static FProcHandle CreateProc( 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ms, bool bLaunchDetached, bool bLaunchHidden, bool bLaunchReallyHidden, uint32* OutProcessID, int32 PriorityModifier, const TCHAR* OptionalWorkingDirectory, void* PipeWriteChild, void* PipeReadChild = nullptr);
	static FProcHandle CreateProc( 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ms, bool bLaunchDetached, bool bLaunchHidden, bool bLaunchReallyHidden, uint32* OutProcessID, int32 PriorityModifier, const TCHAR* OptionalWorkingDirectory, void* PipeWriteChild, void* PipeReadChild, void* PipeStdErrChild);

 

권한 상승이 필요한 경우

struct CORE_API FWindowsPlatformProcess
	: public FGenericPlatformProcess
{
/* *** 생략 *** */
public:
	static FProcHandle CreateElevatedProcess(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ams);

위의 코드는 FGenericPlatformProcess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static bool ExecElevatedProcess(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ams, int32* OutReturnCode);

FGenericPlatformProcess에는 ExecElevatedProcess만 존재한다.

CreateElevatedProcess는 윈도우에만 존재하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