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공부중
[UE]외부 프로그램 실행 본문
반응형
간단하게만 글 쓰려고 한다.
이전 글과 같은 경우를 겪어서 정리한것도 있었고
예제도 언리얼 코드 그대로 긁어왔었다 -_-;;
https://hannom.tistory.com/225
다른 플랫폼은 모르겠고 윈도우에서만..
CreateProcess
struct CORE_API FWindowsPlatformProcess
: public FGenericPlatformProcess
{
/* *** 생략 *** */
public:
static FProcHandle CreateProc( 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ms, bool bLaunchDetached, bool bLaunchHidden, bool bLaunchReallyHidden, uint32* OutProcessID, int32 PriorityModifier, const TCHAR* OptionalWorkingDirectory, void* PipeWriteChild, void* PipeReadChild = nullptr);
static FProcHandle CreateProc( 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ms, bool bLaunchDetached, bool bLaunchHidden, bool bLaunchReallyHidden, uint32* OutProcessID, int32 PriorityModifier, const TCHAR* OptionalWorkingDirectory, void* PipeWriteChild, void* PipeReadChild, void* PipeStdErrChild);
권한 상승이 필요한 경우
struct CORE_API FWindowsPlatformProcess
: public FGenericPlatformProcess
{
/* *** 생략 *** */
public:
static FProcHandle CreateElevatedProcess(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ams);
위의 코드는 FGenericPlatformProcess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static bool ExecElevatedProcess(const TCHAR* URL, const TCHAR* Params, int32* OutReturnCode);
FGenericPlatformProcess에는 ExecElevatedProcess만 존재한다.
CreateElevatedProcess는 윈도우에만 존재하는듯..
반응형
'Programing > Unreal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Web Browser Plugin을 이용해 웹페이지를 띄워보자. (0) | 2023.11.27 |
---|---|
[UE] 언리얼 엔진에서 http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 속도가 느린 문제 (0) | 2023.10.29 |
[UE] 디버깅 할때 FString 값을 볼 수 없는 경우 (0) | 2022.09.25 |
[UE]프로젝트 패키지를 하고 나온 exe파일 속성 변경 (0) | 2022.08.29 |
[UE4] 슬레이트(Slate) 디버그 툴 - 테스트 스위트 (0) | 2022.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