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공부중
[UE4] 슬레이트(Slate) 디버그 툴 - 테스트 스위트 본문
반응형
요 몇일 전에 UI관련 작업을 하기위해서 구글링을 열심히 하다가
한 어떤 러시아 사람이 남긴 글을 보고 이런게 있었네? 해서 남기는 글이다.
일단 에픽에서 만들어놓은 slate들이 다 모여있으므로
이걸 참고해서 커스텀을 하던가 아니면 가져다 쓰던가 하면 될것같다.
테스트 스위트라고 되어있는데 이게 그냥 번역이 오타된건가 싶다...
하나 창이 뜨는데 여기에는 모든 slate들이 있다고 봐도 무방할것같다
따로 프로젝트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메뉴에 있으니까 따로 프로젝트를 팔 필요 없이 부담없이 보면 될것같다.
이런것도 있었다니? 하면서 내가 못찾은건지 문서에서도 못봤었던 내용들이 가득가득하다.
나는 저 위에있는 멀티라인에디터블텍스트(MultiLineEditableText)를 찾다가 찾은 내용이다
결국에는 이 테스트 코드들은 어디서 볼 수 있나 하면
'Engine\Source\Runtime\AppFramework\Private\Widgets\Testing\STestSuite.cpp' 에서 볼 수 있다.
진입 함수는 'void RestoreSlateTestSuite()' 이다.
반응형
'Programing > Unreal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디버깅 할때 FString 값을 볼 수 없는 경우 (0) | 2022.09.25 |
---|---|
[UE]프로젝트 패키지를 하고 나온 exe파일 속성 변경 (0) | 2022.08.29 |
[UE4]ApplyDamage, ApplyPointDamage, ApplyRadialDamage (0) | 2020.01.31 |
[UE4]ERROR: cmd.exe failed with args /c "rungradle.bat경로" :app:assembleDebug (0) | 2017.12.12 |
[UE4]에러 - You do not have any debugging symbols required to display the callstack for this crash. (0) | 2017.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