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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4]ERROR: cmd.exe failed with args /c "rungradle.bat경로" :app:assembleDebug 본문
[UE4]ERROR: cmd.exe failed with args /c "rungradle.bat경로" :app:assembleDebug
곤란 2017. 12. 12. 19:25언리얼에서 배포용으로
안드로이드 빌드를 하는데 아래와 같은 로그를 뻗고 빌드 실패가 나버렸다.
( 제목은 저렇게 붙혔지만 저 에러 로그가 원인이 맞는지는 의문... ㅠ.... )
.......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Observed package id 'system-images;android-20;android-wear;x86' in inconsistent location 'C:\NVPACK\android-sdk-windows\system-images\android-20\default\x86' (Expected 'C:\NVPACK\android-sdk-windows\system-images\android-20\android-wear\x86')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File C:\Users\gongtaehyeon\.android\repositories.cfg could not be loaded.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FAILURE: Build failed with an exception.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 What went wrong: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A problem occurred configuring project ':app'.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 Could not resolve all dependencies for configuration ':app:_debugApk'.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 A problem occurred configuring project ':permission_library'.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 You have not accepted the license agreements of the following SDK components: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Android Support Repository].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Before building your project, you need to accept the license agreements and complete the installation of the missing components using the Android Studio SDK Manager.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Alternatively, to learn how to transfer the license agreements from one workstation to another, go to http://d.android.com/r/studio-ui/export-licenses.html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 Try: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Run with --stacktrace option to get the stack trace. Run with --info or --debug option to get more log output.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BUILD FAILED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Total time: 7.826 secs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ERROR: cmd.exe failed with args /c "C:\Users\gongtaehyeon\Documents\Unreal Projects\unreal2d\Intermediate/Android/APK\gradle\rungradle.bat" :app:assembleDebug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see C:\Users\gongtaehyeon\AppData\Roaming\Unreal Engine\AutomationTool\Logs\F+EpicGames+UE_4.18\UAT_Log.txt for full exception trace)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AutomationTool exiting with ExitCode=1 (Error_Unknown)
UATHelper: 패키징 (안드로이드 (ASTC)): BUILD FAILED
PackagingResults: Error: Unknown Error
언리얼은 마지막에 그놈의 Unknown Error 좀 안나왔으면 좋겠다 ㅂㄷㅂㄷ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NVPACK이 설치된 경로(기본 경로 : C:\NVPACK) 에서 \android-sdk-windows\tools 로 접근하면 android.bat이 있다.
andriod.bat을 실행!
실행하면 위와같이 안드로이드 SDK 매니저(Android SDK Manager)가 나온다.
이중에서 Extras/Android Support Repository를 설치하거나 업데이트를 해주면 정상 빌드가 된다.
야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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