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

[한컴오피스NEO]한컴오피스NEO VVIP 개봉 본문

리뷰/한컴오피스NEO

[한컴오피스NEO]한컴오피스NEO VVIP 개봉

곤란 2016. 1. 26. 22:12
반응형


오늘 한컴오피스NEO 신제품 발표회에 다녀온뒤 

2호선에서 헬도림으로 

헬도림에서 겨우겨우 집까지 

어찌어찌 탈출해서 

아 맘같아서는 신제품 발표회도 쓰고 싶지만 

너무나도 졸리고 피곤한 나머지 

이것부터 쓰고 쓰러지자해서 쓰는 개봉기


우왘


나는 뭐 전문 리뷰어도 아니니 그냥 "아 어떻게 생겼는지 보세영 뀨" 라는 생각으로 이 글을 적고있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앙




비닐랩으로 포장이 되어있는 모습을 찍으려다가 자꾸 주변이 비쳐서 비닐먼저 뜯....



한컴오피스 NEO VVIP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책 처럼 넘기는식이 아니라 밀어서 꺼내는 형식이네요



꺼내면 이렇게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한컴오피스NEO가 적혀있고


구석에 깨알같은 VVIP.. 근데 저거 종이 재질이 ... 잘찢어질꺼같은데...



봉인 씰이 붙어 있군요



뒷면은 한컴오피스NEO 사용 환경과 제품등록 등등이 적혀 있습니다.



봉인씰을 뜯어보죠



한컴오피스NEO DVD가 들어있네요....


제가 생각했던건 MS 윈도우마냥 USB가 들어있을줄 알았...

(아니 VVIP패키지 라길래....그..그정도는 해줄줄... 욕심이 과한건가?)


아니면 키만 들어있을줄 알았지만 한컴오피스NEO DVD가 있네요...



네 DVD입니다.



윗 뚜껑에는 한컴오피스NEO 설치방법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고요.



DVD를 들어내면 한컴오피스의 역사 한글 1.0부터 현재까지의 역사가 적혀있는.. 종이가 있네요.



저것도 들어내면....



사용 계약서와 KEY가 적혀있는 종이가 있습니다.


근데 저거 꺼내기 너무 힘들었네요 바짝 붙어있어서....


하하하하하하하


한컴오피스NEO VVIP패키지라길래 너무 큰 기대를 가지고 개봉을 한걸까요?


음...


솔직히 말하면 좀... 내부 종이 질도 그렇고 거시기 합니다만...


뭐 이건 사람마다 느끼는것이 다르니까요.



그리고 SW가 중요하니까... 음 VVIP라는게 너무 큰 기대를 불렀던거 같습니다.



몇일간 MS오피스를 안써보고 한컴오피스NEO만으로 문서작성 및 여러가지를 해보겠습니다.



그렇게 열씸히 열변을 토하고 자랑한것들을 저도 한번 느껴보고 싶어요


정말로 MS 오피스가 필요없을지도 궁금합니다.



으으으으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