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

[Windows8] 지뢰찾기 본문

잡담&일상

[Windows8] 지뢰찾기

곤란 2012. 12. 10. 03:56
반응형

 

 

윈도우 8의 스토어에서 게임에 뭐가 있나 찾아보다가 …

 

 

 

지뢰찾기(Minesweeper)가 보였다 ㅋㅋㅋ

 

설치를 해보고 실행해보니 ㄷㄷㄷ

 

 

 

엄청 바뀌었다 …

 

오늘의 도전이라는것도 생겻고 ㄷㄷㄷ…

 

 

XBOX와 연동도 된다 =_=……

 

 

 

시작하면 흔히 알다시피 이렇게 플레이를 하다가 …

 

 

 

지뢰를 밟을 경우 …

게임 오버가 되며 …

 

새게임

동일한 보드를 플레이하기

보드보기

 

기타 등등..

 

동일한 보드에서도 플레이 할 경우 첫 턴에서 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원테마로 할경우..

 

 

풀숲에서 지뢰는 찾는데 ..

 

 

지뢰는 무당벌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신기했던거는 …

 

 

어느 누가 지뢰찾기라고 생각하겟는가!?

 

 

위의 스크린샷은 지뢰찾기 모험모드이다…

 

캐릭터를 움직이면 자동으로 빈블럭이 파괴되고 아이템을 사용하여 출구로 나가면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

 

우측 하단의 하트는 라이프이다. 라이프가 다 소멸되면 게임 오버 ㅠ….

 

 

이렇게 아이템도 획특가능하고

 

 

바닥의 숫자를 보고 지뢰를 실수로 건드리면 하트가 감소합니다 ㅠ…

 

 

화살로 해골을 공격!

 

그리고 이렇게 대각선으로도 이동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출구로 나가면 스테이지 종료~

 

 

 

지뢰찾기도 많이 변했네요 ㄷㄷㄷ…

 

카드놀이도 있던데 한번 깔아봐야겟다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