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

[MSVC]public 생성자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링크에러가 나는 경우 본문

Programing/C, C++

[MSVC]public 생성자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링크에러가 나는 경우

곤란 2021. 5. 24. 21:17
반응형

상황은 이러하다...

아래와 같이 분명히 클래스의 생성자와 소멸자를 public에도 넣었는데

링크에러가 나면서 확인할수 없다는 내용이였다.

분명히 public이고 private나 protected가 아니다
빌드후에 나오는 링크에러

위의 내용 보고 아니 속이 뒤집어 지는줄 알았다 버그인가 아니면 내가 나도 모르는 무언가가 존재하는건가 했는데

정답은 의외로 간단하였다..

Aㅏ....

프로젝트에 저 h와 cpp 파일이 포함되지 않았다.

git을 이용해서 작업하다보면 실수로 저렇게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문제를 발생할줄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