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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중
[Unity Shader]울렁울렁 거리는 굴절을 표현해 보자
유니티 쉐이더 책을 좀 읽어보고 구현해보고 싶은것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 만들어 보고 싶은 효과는 위의 영상에서 Gold/Silver버전의 사이코키네시스의 효과를 만들어보고 싶었다. 일단 다음화면처럼 모델을 배치해 주었다. 그리고 그 앞에 굴절효과를 줄 Quad를 생성해 주었다. 이제 이 Quad에다가 쉐이더를 새로 만들어서 적용시켜주려고 한다. Shader "Custom/Refraction" { Properties { _MainTex("Albedo (RGB)", 2D) = "white" {} _RefStrength("Reflection Strength", Range(0,0.1)) = 0.05 } SubShader { // 다른 일반 오브젝트들보다 나중에 그려져야 배경캡쳐가 되므로 Transparent ..
Programing/Unity3D
2020. 5. 20.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