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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중
기기(aos, ios device)에서까지 돌아가는지는 안써봤지만 일단 정리해보려고 한다. 2020/04/07 - [Programing/Unity3D] - [Unity]동일한 구조(?)의 코드를 생성해야 하는 경우 [Unity]동일한 구조(?)의 코드를 생성해야 하는 경우 음 뭐라고 제목을 정할까 하다가 실제로 저런 문제를 해결하려고 구현한것이라서 일단 저렇게 써봤다. 문제의 상황은 아래와 같다. Skill 이라는 클래스가 있고 Skill의 자식클래스로 각각의 스킬 구현을 할 예정.. hannom.tistory.com 위의 이전글에서 스킬명과 동일한 클래스 이름을 가진 여러 파일을 생성했었다. ex) 스킬명 : hyperbeam, 클래스명 : hyperbeam 이번에는 스킬이름을 가지고 해당 스킬명과 동..
음 뭐라고 제목을 정할까 하다가 실제로 저런 문제를 해결하려고 구현한것이라서 일단 저렇게 써봤다. 문제의 상황은 아래와 같다. Skill 이라는 클래스가 있고 Skill의 자식클래스로 각각의 스킬 구현을 할 예정이다. // Skill.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PokemonDefine; public abstract class Skill : MonoBehaviour { protected PokemonSkillInfoData skillInfo; public void Init(string skillName) { this.skillInfo = PokemonDataManager.Ins..